안녕하세요, 라이프케어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약관이 2022년 12월 19일에 개정 예정임을 사전에 공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기존]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⑦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변경]
⑤ *삭제*
⑥ → ⑤ *번호변경*
⑦ → ⑥ *번호변경*
제10조 (계약의 성립)
[기존]
④ “몰”은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해 적발횟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재판매 행위 1회 : 일정기간 이용 정지
2. 재판매 행위 2회 : 영구 이용 정지
[변경]
④ “몰”은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통합회원 제휴 브랜드 전체 이용 정지 (마일리지 소멸)